#한소희

고혹적인 장미 정원을 인간화 한다면 바로 한소희님이 아닐까요? 특히 수채화 무드의 꽃과 나비 타투스티커가 한소희님의 퇴폐적인 매력과 한데 어우러져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는데요. 타투 스티커는 휴가철에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죠. 혹은 의상에 맞게 타투 스티커를 활용하면 센스 만점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번 여름은 타투 스티커와 함께 한소희님처럼 매혹적인 이미지로 변신해보세요.

#임프린투 디바이스

”타투를 피부에 프린팅할 수 있다?”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준 임프린투의 디바이스. 피부에 가볍게 갖다 대기만 하면 젠지스러운 타투 프린트 완료! 게다가 피부뿐만 아니라 종이나 원단에도 모두 사용가능 하니 활용도가 높겠네요. 용량은 220g(틴트팔레트 포함), 가격은 40만 9천 원.

순식간에 내 피부에 프린트되는 하이 퀄리티 타투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테틀리 워터컬러 플로랄 타투스티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헬렌 딜트리가 직접 디자인한 수채화 무드의 타투스티커. 인체에 무해한 식물성 잉크로 만들어졌고 미국 FDA 승인을 받아 민감성 피부에 제격입니다. 민감한 피부로 타투를 고민했던 이들에게 반가운 아이템이겠네요. 가격은 1만 8천 원(2EA).

#LAZY STUDIOS 타투스티커

유명 작가들이 직접 디자인하는 템포러리 타투 스티커 브랜드 LAZY STUDIOS. 키치한 홍대감성부터 젠지스러운 성수동 감성까지 모두 커버가능한 트렌디한 타투 스티커를 만나보세요. 가격은 2만 3천 원(2EA).

#파셋 수채화 타투스티커

아련한 무드와 매혹적인 쉐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수채화 타투 스티커. 특히 한소희님이 온몸에 새긴 타투 스타일과 가장 비슷한 플라워 디자인의 스티커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타투를 즐기고 싶다면 파셋의 수채화 타투스티커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6천 원(2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