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손이 가는 블러셔란 이런 것 아닐까요? VDL이 가을맞이 핀터레스트 감성 메이크업을 위한 치크 스테인 블러셔 팔레트를 출시했습니다.
VDL이 치크 스테인 블러셔 팔레트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스테디셀러인 치크 스테인 블러셔의 베스트 컬러를 반영한 4구 멀티 팔레트입니다. 웜톤과 잘 어울리는 01 아이코닉 피치와 쿨톤과 잘 어울리는 02 클린 라벤더 등 총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어요.
치크 스테인 블러셔 팔레트는 팔레트 하나로 치크와 하이라이팅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벨벳 파우더 타입의 무펄 하이라이터로 얼굴 중앙의 꺼진 부분을 밝힌 다음, 유펄 하이라이터로 광대 근처에 볼륨감을 더하면 보다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만들 수 있죠. 여기에 맑은 수채화 발색의 블러셔를 얹어주면 속부터 광이 도는 감성 가득한 메이크업 완성!
01 아이코닉 피치는 VDL의 웜톤 베스트 컬러인 ‘바운싱 피치’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피치 코랄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웜톤 피부와 찰떡궁합을 자랑하죠.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가볍게 올리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광택이 돌아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02 클린 라벤더가 제격입니다. VDL의 쿨톤 블러셔 베스트 컬러 ‘모브 헤이즈’의 감성을 담았으며,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스며들 듯 은은하게 발색되어 실패 없는 블러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줍니다. 쿨톤인 분들에게는 최애 팔레트가 될 것 같네요!
새롭게 출시되는 치크 스테인 블러셔 팔레트는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네이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VDL 백화점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