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캔들 쇼핑 리스트! 부드러운 향과 불빛으로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캔들을 추천합니다.
#탬버린즈 퍼퓸 캔들 레이트어텀
늦가을과 어울리는 향을 찾고 있다면, 탬버린즈의 퍼퓸 캔들을 둘러보는 건 어떨까요? 퍼퓸 캔들 레이트어텀은 아름다운 무늬를 띈 세라믹 캔들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사탕수수의 풀내음과 달콤씁쓸한 비터 오렌지, 그리고 머스크의 잔향이 만나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향을 완성합니다.
#논픽션 롱 어텀 센티드 캔들
논픽션과 프리츠한센의 협업으로 탄생한 롱 어텀 센티드 캔들. 짙은 오크와 메이플 향에서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며, 프리츠한센의 파티나 미학도 엿볼 수 있죠. 도자기 명장의 손길을 거친 단아한 백자 컨테이너와 오크 나무 소재 캔들 리드도 돋보입니다. 공간에 우아하게 스며들기 때문에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해도 좋을 거예요.
#바이레도 프래그런스 캔들 비블리오티크
고풍스러운 옛 도서관을 향으로 담아냈다면? 불어로 ‘도서관’을 뜻하는 캔들 비블리오티크는 자두와 피오니, 레더, 바닐라 향기가 어우러져 오래된 책들이 가득한 서재를 떠오르게 하는데요. 원래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지만, 전 세계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오 드 퍼퓸까지 출시된 인기 아이템입니다. 진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비블리오티크를 주목하세요!
#르 라보 상탈26
고함량 프래그런스 오일과 천연섬유 심지로 개발된 르 라보의 캔들. 그중에서도 가을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상탈 26을 추천합니다. 미국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상탈 26은 스모키하고 레더리한 향으로 공간을 고급스럽게 채워주는데요. 르 라보의 클래식한 크래프트 박스에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하답니다. 캔들을 켜기 전, 심지를 다듬고 설명서를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딥티크 프리미엄 캔들 라 발레 듀 떵
딥티크 최초의 리필 가능한 센티드 캔들 시리즈인 ‘레 몽드 드 딥티크’. 레 몽드 드 딥티크의 ‘프리미엄 캔들 라 발레 듀 떵’은 중국 장시성 지역에 위치한 도시 징더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화이트티와 마테, 재스민이 어우러져 전통 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죠. 환경을 고려한 똑똑한 선택까지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