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에스.티. 듀퐁 슈즈가 빈티지 감성을 담은 남성 슈즈 ‘452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1872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은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남성 패션의 아이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지난 2017년, 에스.티. 듀퐁은 슈즈 브랜드인 ‘에스.티. 듀퐁 슈즈’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론칭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가을 감성을 한껏 담은 452 스니커즈를 선보였어요. 빈티지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꼭 주목해야 할 아이템입니다.
버펄로 가죽으로 제작된 452 스니커즈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멋있어지는 것이 특징. 오래 신을수록 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기며, 베지터블 태닝 가공을 통한 가죽의 깊은 색감과 광택도 매력적이죠. 452 스니커즈의 가죽은 일상생활에서 생기는 유분, 습기, 마찰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색이 바래는데요. 세련된 디자인 속 빈티지 무드를 원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스니커즈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한 번에 충족시켜 줍니다. 가볍고 유연한 아웃솔이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데요. 내구성도 뛰어나 오랜 시간 사용해도 발의 피로를 덜어주며, 안정감까지 더해줍니다.
컬러 선택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452 스니커즈는 버건디, 카키, 브라운, 네이비, 토프, 그레이까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겠죠? 이번 가을에는 452 스니커즈를 쇼핑리스트에 추가해 보세요.
에스.티. 듀퐁 슈즈의 452 스니커즈는 전국 백화점 에스.티. 듀퐁 슈즈 매장과 브랜드 공식몰인 듀코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