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수험생들을 위해 ‘공부할 땐, 스터디헤드폰’ 1000XM5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다가오는 수능, 집중력을 높일 스터디헤드폰이 필요하다면 소니코리아의 WH-1000XM5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세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데요. 소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WH-1000XM5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헤드폰 스탠드를, WF-1000XM5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2만 원권을 증정합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소음 차단 능력이 탁월해 학생들이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스터디헤드폰’으로 불리고 있죠. 소니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이 헤드폰은 8개의 소음 감지 마이크와 2개의 고성능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를 장착해 업계 최고 수준의 소음 제거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WH-1000XM5와 함께라면 스터디카페, 도서관, 심지어 대중교통에서도 소음 걱정 없이 공부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WH-1000XM5는 기능뿐 아니라 착용감도 뛰어납니다. 부드러운 소프트 핏 레더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는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것이 특징. 250g이라는 가벼운 무게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을 덜 수 있습니다. 배터리도 한번 충전 시 최대 30시간까지 지속됩니다. 오랫동안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어요.
WF-1000XM5 이어폰은 소니의 듀얼 프로세서와 멀티 노이즈 센서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소음 차단 성능을 자랑합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도 돋보이는데요. 소니의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인 다이나믹 드라이버 X가 탑재돼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넘치는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제안하는 헤드폰, 이어폰과 함께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