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 스타일링,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해결해 줄 패션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보나스트레, 라이더 백

패션계에 다시 돌아온 빅 백 열풍! 어반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11:55에서 보나스트레24 AW 컬렉션 라이더 백을 선보입니다. 우아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라이더 백을 직접 만나보세요.

2 브로이어, 가을 재킷

가을이 다가오면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아이템, 재킷. 브로이어의 이번 시즌 가을 재킷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견고한 짜임이 매력적인데요. 울, 코튼, 폴리아마드 혼방의 고급 소재와 클래식한 핏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죠.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어 가을 감성을 한껏 끌어올립니다.

3 닥터마틴, 로웰 컬렉션

닥터마틴이 워크웨어의 감성을 로웰 슈즈 컬렉션에 녹여냈습니다.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로웰 슈즈 컬렉션은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오래 신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을 가졌죠. 블랙 아날라인, 버터스카치 올리언즈 가죽, 그리고 올리브와 탠 컬러의 헤어리 스웨이드 슈즈로 구성했습니다. 데일리부터 포멀룩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4 피아제, 호모 파베르 전시회

피아제호모 파베르 전시회를 통해 골드로 쌓아온 긴 여정을 공개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피아제의 정교한 금세공 기술과 체인 제작 비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빈티지한 감성과 모던한 미학이 어우러진 다양한 시계들이 돋보입니다. 전시는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5 롱샴, 24FW 르 로조

롱샴이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다이내믹한 아이템들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가방 라인인 ‘르 로조’를 새롭게 재해석한 점이 인상적인데요. 심플하고 우아한 클래식 라인인 르 로조는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토글 장식이 포인트로, 멋스러운 가을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6 쟈딕앤볼테르, MANDY

올가을 쟈딕앤볼테르가 선보이는 맨디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한 멋과 친환경 감성을 동시에 담았습니다. 무릎 아래로 흐르는 롱 기장과 투 버튼 디테일로 전통적인 우아함을 살렸는데요. 오가닉 코튼 소재로 만들어진 에코 프렌들리 아이템이라 더욱 매력적이죠.

7 101 아이디어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타일링 팁! 요일별로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8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오토매틱 46 슈퍼 다이버

브라이틀링이 진정한 다이버를 위한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티타늄 소재의 슈퍼오션 오토매틱 46 슈퍼 다이버는 최대 1000미터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그린과 블랙 카무플라주 다이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심해로의 모험을 꿈꾸는 이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가을엔 시크한 그린 컬러로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

9 에스.티. 듀퐁 슈즈, 452 스니커즈

빈티지 감성을 좋아한다면, 에스.티. 듀퐁 452 스니커즈가 제격. 이번에 선보이는 452 스니커즈는 베지터블 태닝 가죽을 적용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러운 광택과 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기며 더 멋스러워집니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까지 겸비했죠.

10 포멜라토, 뉴 이코니카

포멜라토뉴 이코니카는 슬릭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포멜라토 까사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이탈리아 배우 베네데타 포르카롤리가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며 브랜드 정신을 더욱 빛나게 했죠. 올가을 포멜라토의 타임리스한 매력을 느껴보세요.

11 아쉬, 썬셋 스니커즈

도심 속 쿨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쉬썬셋 스니커즈를 눈여겨보세요. SUNDAZE 라인의 대표 제품인 썬셋은 이번 시즌 모던한 실버와 블랙 컬러의 모노톤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특히 메탈릭한 실버 컬러에는 지난여름을 강타한 쇠 맛 트렌드를 반영했답니다.

12 브랜드 포커스

브랜드에 숨겨진 다양한 히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시간! 패션 브랜드의 흥미로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