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가 브라이트닝 세럼을 가득 담아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합니다.
정교하고 탄탄한 피부 표현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나스(NARS). 올가을에 나스(NARS)의 대표 컴플렉션 프랜차이즈 라인인 ‘라이트 리플렉팅‘라인에서 새로운 광채 쿠션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브라이트닝 세럼을 가득 담아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NEW 입체광쿠션‘).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단독 선출시한다고 합니다!
나스(NARS)의 기존 쿠션도 촉촉한 텍스처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NEW 입체광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70%나 들어있습니다. 사용할수록 피부 본연의 광채를 부스팅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죠. 보여지는 효과뿐 아니라 실제로 광채가 24시간*동안 지속되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고, 수분감과 끼임이나 뭉침 또한 없는 피부 표현까지 임상을 받은 나스(NARS)의 기술력이 응집된 아이템입니다.
나스(NARS)의 NEW 입체광쿠션은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슬림 콤팩트 케이스로 나스(NARS)만의 엣지를 높여주는데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는 만큼 한국인들의 피부 톤에 맞는 ‘서울’ 셰이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게다가 내장된 티어 드롭 애플리케이터는 유니크한 물방울 모양으로 빌더블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굴곡진 부위에 더욱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죠.
나스(NARS)만의 기술인 라이트 리플렉팅™의 독자적인 성분과 함께 96%의 자연 유래1)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트리플 C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는 피부의 광채를 케어해주고, 동백나무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 레벨까지 올려줘 탄력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사용감 자체도 얇게 펴발리는 제형으로 여러 겹 덧발라도 얇게 밀착되며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피니시로 숨 쉬듯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죠.
24시간*동안 피부 본연의 광채와 수분을 가둬 완벽한 세럼 글로우를 연출하며 지속력까지 갖춘 나스(NARS)의 NEW 입체광쿠션은 오는 25일 네이버 선론칭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 전국 나스(NARS)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는 30일에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나스(NARS)의 신제품 쿠션을 빠르게 만나보고 싶은 분은 라이브 커머스도 눈여겨보세요!
*20-53세 여성 33명 대상, 기기평가결과, 개인차있음(시험색상: 서울)
1) 자연유래지수 96%(ISO 16128 가이드라인에 따라 계산한 지수임) 다만, 이 지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천연화장품 기준에 따른 천연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