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여행을 떠나는 에어프랑스 승객들이라면 이제 짐 걱정은 덜어도 될 것 같습니다. 두 손 가볍게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에어프랑스올더웨이의 새로운 서비스를 눈여겨보세요!

©AIRFRANCE

에어프랑스올더웨이와 함께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새로운 수하물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제 무거운 짐 걱정은 끝!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 시 올더웨이 직원이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 도착한 수하물을 대신 수취해 줍니다. 골프 가방이나 반려동물 운송 용기를 제외한 수하물을 대신 픽업해 주죠.

짐은 파리 시내 및 일부 외곽(행정구역 92, 93, 94) 지역으로 6~12시간 내 안전하게 배달됩니다. 실시간 배송 추적도 가능하니, 짐이 어디쯤 와 있는지 손쉽게 알 수 있죠. 비용은 수하물 2개 기준으로 65유로, 초과 시 개당 15유로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오후 6시 이전 도착 항공편 승객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에어프랑스는 파리 샤를 드 골 및 오를리 공항에서 출발하는 에어프랑스 항공편 승객(텔 아비브행 제외)을 위한 수하물 위탁 서비스도 확대했습니다. 파리 북 역, 생 라자르 역 근처의 우조 코워킹 플레이스, 그리고 파리 디즈니랜드 뉴욕 호텔이 추가되었어요. 기존에 운영하던 아코르 호텔 6곳에서도 여전히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파리 엑스포 포르트 드 베르사유, 빌팽트 전시 센터, 팔레 데 콩그레, 파리 엑스포 르 부르제 등 프랑스 내 주요 컨벤션 센터에서도 위탁이 가능합니다. 이는 마이스 고객들에게도 유용한데요. 에어프랑스올더웨이는 세심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파리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수하물 배송 및 위탁 신청, 서비스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프랑스 또는 올더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