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한층 더 우아한 데일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션 브랜드가 선보이는 10월 신상 아이템을 주목하세요.
1 딘반, 메노뜨 딘반 미니버전
딘반이 24FW 시즌을 맞아 메노뜨 딘반의 미니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버전의 메노뜨 딘반은 은은하게 드러나는 수갑 모티프와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 깔끔하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2 아쉬, 위노나 로퍼
아쉬가 강렬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로퍼 ‘위노나’를 출시합니다. 위노나는 클래식한 라운드 토 로퍼에 후면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슬림 스타일의 기본 로퍼인데요. 레오파드 퍼 패턴 버전, 블랙 송치버전, 레더 스티치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스티븐 웹스터, CRYSTAL HAZE 2
크리스탈 헤이즈의 25주년을 기념하는 CH2(CRYSTAL HAZE 2)는 바게트 컷으로 강조한 심플한 라인과 풍부한 컬러가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대담한 디자인의 칵테일 링, 팔찌, 목걸이 및 귀걸이로 구성했습니다.
4 브랜드 포커스
브랜드에 숨겨진 다양한 히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시간! 패션 브랜드의 흥미로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5 브라이틀링, 14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140주년을 맞이한 브라이틀링이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프리미에르, 내비타이머, 크로노맷이라는 세 가지 플래그십 모델으로 구성했는데요. 최초의 퍼페추얼 캘린더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B19를 탑재해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한 시계를 완성했습니다.
6 포멜라토, 뉴 이코니카 네크리스
포멜라토의 뉴 이코니카는 깔끔한 라인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정평이 난 주얼리 컬렉션이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뉴 이코니카 네크리스를 눈여겨보세요. 장인들의 뛰어난 기술과 예술성, 그리고 포멜라토 체인 디자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답니다.
7. 닥터마틴, 스퀘어 토 컬렉션
닥터마틴이 각진 앞코가 돋보이는 스퀘어 토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채롭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총 여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8. 스와치, 에센셜 컬렉션 스킨 라인
가을 감성을 담은 시계를 원한다면, 스와치에서 출시된 에센셜 컬렉션 스킨 라인을 살펴보세요. 스킨 라인은 에센셜 컬렉션 중 가장 가벼운 시계이며, 시계 다이얼과 브레이슬릿의 컬러를 통일시켜 세련된 감성을 강화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죠.
9. 에스.티. 듀퐁 슈즈, 604 스웨이드 페니 로퍼
스타일과 실용성을 둘 다 잡고 싶다면? 에스.티 듀퐁 슈즈가 선보이는 604 스웨이드 페니 로퍼를 주목하세요. 604 스웨이드 페니 로퍼는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가 돋보이는데요. 오래 신어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점도 장점입니다.
10 브로이어, 울 카디건 스웨터
쌀쌀해진 날씨에는 부드럽고 포근한 울 스웨터가 필수! 브로이어의 울 카디건 스웨터는 촉촉한 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 줍니다. 옷장에 하나쯤 마련해 두고 싶은 아이템이죠.
11 101 아이디어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타일링 팁! 요일별로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12 아비에무아, 2024 가을 컬렉션
아비에무아의 2024 가을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래식한 무드와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이번 컬렉션은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을 포함했는데요. 올가을 아비에무아와 함께 한층 더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