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년 전통을 자랑하는 파카가 전설적인 골프 선수인 ‘아놀드 파머(Arnold Palmer)’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만년필을 선보입니다. 이번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국내 단 5개만 한정 출시되는데요. 필기구 명가 파카와 아놀드 파머의 만남, 그 빛나는 순간을 직접 살펴보세요.
파카는 1894년 혁신적인 잉크 컨트롤 시스템인 ‘럭키 커브’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듀오폴드’, ‘파카 51’, ‘조터’와 같은 상징적인 모델을 연이어 탄생시키며 고급 필기구 브랜드로 자리 잡았죠. 그리고 이번에는 아놀드 파머의 시그니처 사인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대표 컬렉션인 ‘듀오폴드’ 라인으로 선보였어요.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놀드 파머의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레드 컬러의 그러데이션 보디에 골드 컬러의 시그니처 사인이 정교하게 각인되었습니다. 캡에는 시그니처 우산 로고가 새겨졌으며, 로듐 코팅 처리된 18K 골드 펜촉에는 아놀드 파머의 상징적인 체크무늬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안정적인 필기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죠.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국내에서 단 5개만 판매됩니다. 각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있어 희소가치가 있죠.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기프트 박스에 포장되어 골프 팬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품으로도 제격인데요. 우산 로고가 그려진 볼 마커도 한정판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요소입니다.
파카의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필기구 그 이상의 가치를 느껴보세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카의 공식 홈페이지(www.pa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