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히 음악에만 푹 빠지고 싶다면, 소니의 헤드폰은 필수. 1946년에 창립해 오랜 역사를 이어온 소니의 제품은 셀럽들의 공항 패션에서도 자주 포착되죠.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구현한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건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요. 최근에는 K-팝 아티스트 르세라핌이 소니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돼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음악과 패션, 모두 소니로 완성해보세요.
#WF-1000XM5 스모키 핑크
소니의 스테디셀러 헤드폰 WF-1000XM5가 스모키 핑크 컬러로 돌아왔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스모키 핑크 헤드폰은 매트한 소재와 간결한 형태가 돋보여요. 르세라핌 멤버들이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죠.
이번 신제품은 최첨단 기술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음악 경험을 제공합니다. 8개의 마이크와 두 개의 프로세서를 탑재해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구현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몰입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하죠.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통화 품질까지 더해져 실용성 면에서도 높이 평가받고 있어요. 동시에 두 대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기능은 바쁜 현대인에게 제격이고요. 올가을 WF-1000XM5의 신선한 컬러와 풍성한 사운드를 오감으로 느껴보세요.
스모키 핑크 컬러는 헤드폰뿐만 아니라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6개의 마이크와 두 개의 신형 프로세서가 외부 소음을 철저히 차단하며, 뛰어난 음향 기술을 선보이는데요. 바람 소리를 인식하는 윈드 노이즈 감소 마이크가 자동으로 소음을 줄여 야외에서도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보다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더욱 뛰어나고, 장시간 사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죠. 이어폰 하나로 마치 라이브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어요.
#ZV-E10M2K
소니의 신제품 카메라도 한번 살펴볼까요? 음악으로 감각을 깨웠다면, 이제 카메라로 그 순간을 담을 시간! ZV-E10M2K는 2600만 화소의 Exmor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죠. 최대 1/8000초 속도로 반응하는 전자식 셔터로 연속 촬영이 가능해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게 해줍니다.
시네마틱 브이로그 설정을 통해 복잡한 설정 없이도 영화 같은 브이로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점 또한 획기적이에요. 피부 톤 보정과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까지 갖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큰 도움을 준답니다.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촬영을 지원하는 점도 눈여겨볼 장점이에요.
#알파 9 III
전문적인 촬영을 꿈꾼다면, 소니의 알파 9 III를 주목! 알파 9 III는 세계 최초로 풀프레임 센서 기반의 글로벌 셔터 시스템을 탑재한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초당 120회 연사의 빠른 촬영 속도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왜곡 없이 포착하는 데다 자연광은 물론 플래시 동조 기능까지 갖춰 환상적인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알파 9 III와 함께 드넓은 세상과 순간의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포착해보세요.
#PS-LX310BT
LP판으로 재생하는 감성적인 음악이 떠오르는 가을. 소니는 아날로그 사운드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를 선보였습니다. 직관적인 버튼과 손쉬운 조작으로 부드러운 바이닐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세 단계로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요.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공간에 아름다운 사운드와 품격을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