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스 디올 퍼퓸 X 김연아

피겨 여왕 김연아가 PICK한 디올의 향기, ‘미스 디올 퍼퓸’은 디올이 정의하는 여성성과 젊음을 표현하는 향수인데요. 페미닌하고 우아한 룩을 입은 데이트 날 뿌리기 제격인 향이죠. 시프레 향기를 프루티 플로럴 어코드 및 앰버리 우드 노트와 조합해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냅니다. 특히 프레시한 향의 프루티 로지 노트가 발향될 때 우디 톤과 조화로운 대조를 이루는 것이 특징. 거기에 가미된 약간의 만다린 향기가 마치 화사하게 피어나는 꽃과 열매로 가득한 정원을 떠올리게 하죠. 용량은 50ml, 가격은 20만6천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X 블랙핑크 지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블랙핑크 지수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향수인데요. 삶에 대한 사랑의 선언이라는 의미를 담은 향수로, 뿌리는 순간 마음을 즐거움으로 물들이는 향이죠. 제품명처럼 피어나는 꽃이 만연한 부케가 떠올라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소녀감성인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의 향은 스위트피와 베르가못의 강렬하지만 싱그러운 탑 노트가 인상적인데요. 이어지는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향의 하모니가 미들 노트로 중심을 잡아주며, 부드럽고 산뜻한 화이트 머스크 어코드가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합니다. 용량은 50ml, 가격은 16만1천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 X 차은우

생동감과 열정이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차은우가 PICK한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을 눈 여겨 보세요. 마치 축제에 온 것 같은 유쾌한 매력이 느껴지는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 특히 이 향을 뿌리는 순간 일상에서 벗어나 따뜻한 나라로 휴가를 떠난 것만 같은데요. 실제로 이 향기는 프랑스 남부 지방이 사랑하는 생동감 넘치는 삶의 미학을 예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디올리비에라의 플로럴하고도 프루티한 향은 로즈와 그린 피그 노트가 어우러져 따스하고 화사한 여름 분위기의 잔향을 남기죠. 일상적인 따분한 삶에 기분 좋은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입니다. 용량은 250ml, 가격은 65만원.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리디올 오 드 퍼퓸 X 한소희

여배우 한소희처럼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이들이라면 디올의 ‘그리 디올 오 드 퍼퓸’을 추천합니다. 그레이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이 향수는 회색처럼 구분되지 않는 하나의 향기를 표현하려고 했는데요. 탑 노트로 신선한 시트러스와 로즈향 그리고 신비로운 시프레 향이 코끝을 강렬하게 자극합니다. 이후 바이올렛, 오크 모스 노트가 서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그레이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것처럼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잘 어울리며 몽환적인 무드를 더하고 싶을 때 사용해 보세요. 용량은 250ml, 가격은 6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