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24년 F/W 시즌을 맞아 가을 햇빛을 가득 품은 단감 룩을 제안하고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 아이 코어 팔레트,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아이템 모두 퍼시몬 컬러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는 퍼시몬 컬러를 포함해 피치 퓨레, 솔티 핑크, 세레나데, 로지 버니 총 5종으로 출시됩니다. 이 블러셔는 탱글한 세럼 광이 속부터 투명하게 차오르고, 베이스 밀림 없이 밀착되는데요.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하게 스며드는 세럼 포뮬라가 특징입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오일 성분이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한 맑은 광과 생기를 만들어주죠. 가을 햇빛을 가득 담은 퍼시몬 컬러로 올가을은 키치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요!
아이 코어 팔레트는 지난 8월 4가지 홋수 출시에 이어 5호 스윗 퍼시몬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컬러는 가을 햇살 아래 달달하게 무르익은 단감의 다채로운 컬러와 부서지는 듯한 가을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글리터들로 구성됐는데요. 바르자마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어 가을 웜 딥 톤에 어울릴만한 컬러감을 연출해줍니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의 신규 컬러 퍼시몬은 햇살을 가득 품은 단감의 과육과 닮은 컬러인데요.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가 매력적이죠. 또한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을 형성하여 탱글하고 글로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가을 에스쁘아가 제안한 키치한 분위기의 퍼시몬 컬러로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메이크업룩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