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로 부쩍 메마른 입술로 고민이라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립 케어 제품을 순서대로 사용해보면 볼륨감 있는 촉촉한 입술을 만드는 건 문제 없어요!
쉽게 가라앉지 않는 두꺼운 각질엔 맥의 립 스크럽셔스!
건조한 날씨로 버석거리는 입술을 립밤을 이용해 촉촉하게 만들어봐도, 다음 날이면 올라오는 하얀 각질은 물리적으로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맥의 립 스크럽셔스는 고운 입자로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립 스크럽 제품.
달콤한 바닐라 향과 함께 설탕(수크로오스)입자가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도와주며, 스크럽 후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금세 만들 수 있죠. 혹시나 스크럽이 자극이 되진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이라면 안심해도 좋아요. 이 아이템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마음놓고 사용 가능합니다. 14ml, 3만6천원.
립을 위한 작은 호사스러움! 에르메스의 루즈 에르메스 립 케어 밤
패션을 위한 럭셔리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럭셔리 뷰티 제품은 작은 비용으로 큰 만족감을 누릴 수 있죠. 에르메스의 루즈 에르메스 립 케어 밤은 입술을 윤기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매끄러운 텍스처의 립 밤.
루즈 에르메스는 입술의 아름다움을 위해 탄생한 완전한 컬렉션으로 피에르 아르디가 디자인한 케이스는 시적이면서도 기능적이고, 리필까지 가능하죠. 래커와 폴리싱, 브러싱 마감한 금속으로 제작되어 무광 블랙과 화이트, 골드 세 가지 컬러의 고급 메탈 소재로 선보입니다.
이 아이템은 유분기 없이 자연스럽게 마무리되어 남녀 할 것 없이 사용하기 편안합니다. 밀랍과 칸데릴라 왁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포뮬라가 윤기있는 입술을 만들어줘 컬러 립스틱 사용 전 베이스로 활용하기에도 좋다고 해요.
쫀쫀&꾸덕한 립 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극건성이라면 CNP의 프로폴리스 립세린 프루티!
립 케어 영역은 늘 정해진 아이템만 있다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립세린’의 등장 이후 또 다시 그 영역이 확장될 수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기존에 스틱 타입 제품보다 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편리한 다이얼 회전 구조로 만들어져 1회 사용 시 적당량만 토출되어 주변부에 묻어남 없이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느낌의 여러 립세린 제품 중 에디터가 주목한 제품은 바로 CNP의 프로폴리스 립세린 프루티! 기존의 프로폴리스 립세린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강력한 보습감과 탄력감을 더해주는 제품이죠. 게다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달콤한 과일이 생각나는 젤리 향은 바를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안겨줍니다.
건조한 날씨에 지긋지긋한 고민인 입술 각질 또한 각질 케어 3중 복합체(세린+단백질 분해요소+PHA)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한 립세린 펜타 턴오버 리커버리 콤플렉스™을 함유해 물리적 자극없이 즉각적인 진정과 함께 각질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하루종일 촉촉한 수분광채엔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하이드레이팅 립 마스크
보습력이 높은 제품을 써도 어딘가 겉에서만 겉도는 보습력에 한숨만 나온다면, 립 마스크를 활용해 볼 것!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하이드레이팅 립 마스크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는 워터젤리 타입의 립 마스크. 촉촉한 제품답게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오랜시간 수분감이 유지되며, 각질을 빠르게 잠재워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아시안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테스트* 결과, 잠든 사이에 건조한 입술을 부스팅하는 효과가 있었고 즉각적으로 생기있게 빛나는 입술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이 아이템은 립 마스크로써 기능도 훌륭하지만, 메이크업 시작 단계에서 사용해줘도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특히, 보송한 타입의 매트 립이나 벨벳 립을 바르기 전에 가볍게 발라주면 자칫 올라올 수 있는 각질들을 눌러 들뜸없이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29-50세 아시안 여성 34명을 대상으로 사용 직후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으며 효과는 개인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