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닌자의 포터블 블렌더 ‘블라스트’를 소개합니다. 등산, 운동,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해 보세요!

©NINJA

미국의 프리미엄 생활 가전 기업 샤크닌자의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닌자블라스트를 선보였습니다. 닌자 블러스트는 무선 포터블 블렌더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상단 손잡이 덕분에 휴대성이 뛰어난데요. 언제 어디서든 신선한 스무디와 셰이크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아주는 ‘잇템’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한 번 눌러주면 30초 만에 완벽한 음료가 완성됩니다. 더 놀라운 건 USB-C 타입 포트 충전을 지원해, 완충 시 최대 15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하루 종일 야외 활동을 즐기더라도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배터리 걱정을 할 필요가 없죠.

닌자 블라스트의 강력한 6중 스테인리스 칼날은 과일, 채소는 물론이고 단단한 견과류까지 가뿐히 갈아줍니다. 칼날 분리가 가능하며, 전용 커버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까지 만점이죠. 칼날을 제거한 후에 컵 커버를 씌우면 텀블러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외관의 매력도 빠질 수 없겠죠? 닌자 블라스트는 기존의 무채색 블렌더와 차별화된 트렌디한 컬러를 자랑합니다. 블랙, 블루, 그리고 크렌베리 레드까지, 세 가지 컬러 옵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용자 편의와 안전을 위한 배려도 돋보이는데요. LED 컬러로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BPA 프리 소재로 제작되어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데요. 모터와 용기가 제대로 결합되지 않았을 경우, 작동을 막아주는 스마트 안전장치까지 장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