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부터 쿨에스프레소까지, 홈 카페의 로망을 실현해 줄 드롱기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

©De’Longhi

최근 커피 시장에서는 ‘믹솔로지’와 ‘커피 오마카세’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죠. 드롱기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도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완성할 수 있는 하이엔드 반자동 커피머신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드롱기만의 독자적인 저온 추출 기술 ‘콜드 익스트랙션’이 돋보이는데요. 단 5분 만에 깔끔한 콜드브루부터 부드럽고 크리미한 ‘쿨에스프레소’까지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쿨에스프레소는 니트로 콜드브루 특유의 텍스처와 클래식한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메뉴인데요. 아이스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커피 음료에 활용할 수 있으며, 집에서 나만의 믹솔로지 레시피를 만드는 데 최적입니다.

드롱기는 쿨에스프레소의 매력을 강화하기 위해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협업했습니다. 모닌의 그린 애플 시럽과 코코넛 시럽 등을 조합해 그린 애플 에스프레소 스파클링, 카야 라떼, 폼므 에스프레소와 같은 색다른 믹솔로지 음료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이제는 기존에 믹솔로지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독창적인 음료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요.

©De’Longhi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는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독보적입니다. 고급스러운 풀 메탈과 크롬 마감이 만들어내는 세련된 외관은 주방을 돋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오브제가 되죠. 직관적인 컨트롤 패널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스마트 탬핑 기능은 커피를 균일하게 눌러주어 완벽한 도징과 탬핑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원두에 맞춰 섬세하게 분쇄할 수 있는 15단계의 그라인더 설정은 커피 본연의 맛을 최대로 끌어냅니다. 새롭게 적용된 써모블록 시스템은 예열부터 추출까지 단 20초 만에 끝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포터필터 스파우트가 커피와 컵 사이의 낙차를 줄여 깊고 풍부한 크레마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와 함께라면 커피 한 잔이 완성될 때마다 마치 바리스타의 손길이 닿은 듯한 섬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롱기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는 전국 드롱기 컨셉 스토어와 프리미엄 아울렛, 그리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