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은 물론 봄 가을까지 전천후 활용 가능한 부츠를 찾고 있다면, 아쉬(ASH)르위스(LEWIS) 롱 부츠를 주목해 보세요.

@ASH

반항적이면서도 모던한 감각을 자랑하는 브랜드 아쉬(ASH)르위스(LEWIS) 롱 부츠를 출시했습니다. 르위스(LEWIS)는 무릎 선 아래 기장의 니 하이 부츠로 가장 편하게 착화가 가능한 4.5cm 굽과 헐렁한 슬라우치 디자인을 활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한 제품인데요, 낮은 굽과 부츠가 종아리를 조이지 않아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발을 유지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툭 떨어지는 일자 쉐입이 휘거나 굵은 다리를 감춰줘 체형의 결점 완벽하게 커버 해주죠. 여기에 날렵한 앞코와 슬림한 쉐입은 세련된 실루엣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연출해 줍니다.

르위스(LEWIS)의 컬러는 총 두 가지로, 이번 시즌 트렌드인 스웨이드 소재의 브라운 컬러와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블랙 컬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웨이드 소재의 브라운 컬러는 가을철의 부드러운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며, 레더 소재의 블랙 컬러는 다양한 룩에 시크함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르위스(LEWIS) 롱 부츠와 함께 올겨울 트렌디한 룩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쉬의 르위스(LEWIS) 롱 부츠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전 신세계 Art&Science, 롯데백화점 본점 아쉬(ASH)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