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 메르, 그 기적의 탄생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는 반세기 전, 항공 물리학자 맥스 휴버 박사가 실험 중 생긴 피부 손상을 스스로 개선하는 여정에서 시작됐습니다. 라 메르의 창립자인 맥스 휴버 박사는 바다와 해양 식물의 놀라운 힘에 영감을 얻었고, 특히 뛰어난 자생력을 가진 자이언트 해양 켈프를 연구했는데요.
12년동안 6천번의 실험 끝에 맥스 휴버 박사는 라 메르의 전설적인 성분, 미라클 브로스™를 발견했습니다. 섬세한 발효 과정을 거쳐 뛰어난 피부 자생력을 자랑하는 미라클 브로스™는 ‘크렘 드 라 메르’를 필두로 라 메르의 전 제품에서 핵심적인 성분으로 활약하고 있죠.
2. 라 메르의 핵심성분 미라클 브로스™, 그것이 알고 싶다.
라 메르 트리트먼트의 핵심으로 뛰어난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미라클 브로스™. 이 성분은 맥스 휴버 박사의 방식에 따라 정교한 과정을 통해 만들어 지는데요. 자이언트 켈프, 비타민, 미네랄 그 외의 순수 원료 성분을 배합하여 3-4개월의 정밀한 발효과정을 거칩니다. 그 동안 오직 빛, 소리 에너지에만 노출되며 미라클 브로스™가 완성되죠. 섬세한 과정을 거친 성분인 만큼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충전해 새롭게 재생된 피부로 회복 시켜줍니다.
미라클 브로스™는 오리지널 미라클 브로스™, 크리스탈 미라클 브로스™, 컨센트레이티드 미라클 브로스™, 캡슐형 미라클 브로스™ 총 4가지 형태가 있는데요. 오리지널 미라클 브로스™는 앞서 언급했듯이 자이언트 켈프,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을 배합해 3-4개월의 정밀한 발효과정을 거친 원액 같은 형태입니다. 베스트셀러 크렘 드 라 메르의 필수 성분으로 다른 미라클 브로스™ 형태의 기반이 되죠. 크리스탈 미라클 브로스™는 미라클 브로스™ 비커에서 발견한 크리스탈 결정체를 고농축해 발전시킨 형태입니다. 그리고 컨센트레이티드 미라클 브로스™는 냉각 진공 프로세스를 통해 고농축된 형태죠. 캡슐형 미라클 브로스™는 눈가와 같이 연약한 부위에 스며들기 좋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3. Editor’s choice, 라 메르를 선택하는 법.
#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라 메르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크렘 드 라 메르’. 라 메르의 핵심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와 라임티 추출물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진정, 재생, 보습, 탄력 부여, 안티에이징 등의 효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피부 재생에 탁월한 제품이라 먼 과거에는 화상의 치료에도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죠. 리치한 영양이 듬뿍 함유된 제품인 만큼 건성 피부에 제격입니다. 만약 지성 피부라면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모이스춰라이징 프레쉬 크림’, 복합성 피부라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을 추천 드려요. 용량은 60ml, 가격은 57만2천원.
# 라 메르 리뉴얼 오일
사시사철 각질이 들뜨는 건성 피부라면 주목! 라 메르의 ‘리뉴얼 오일’에는 라 메르의 핵심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와 해양에서 비롯한 영양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 각질을 단숨에 잠재우는 동시에 피부를 새롭게 재생 시켜 줍니다. 게다가 멀티 태스킹이 가능한 트리트먼트 오일로 얼굴, 보디, 손톱, 모발 등 건조한 부분이라면 어디든 바를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죠. 건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인생 보습템이 될 거예요. 용량은 30ml, 가격은 38만원.
# 라 메르 리바이탈라이징 미스트
겨울철만 되면 찬바람이나 히터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바싹 마르기 십상인데요. 그럴 땐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꺼내 쓸 수 있는 편리한 수분 충전기, 라메르의 ‘리바이탈라이징 미스트’를 추천합니다. 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튼튼한 장벽을 형성해 수분감 가득한 피부로 가꿔주죠. 특히 사무실에 두고 히터 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뿌려주면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차오르는 수분 광채를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용량은 100ml, 가격은 13만1천원.
# 라 메르 립 밤
쌀쌀해진 요즘 날씨, 부쩍 입술에 각질이 많아 보인다면 라 메르의 립밤을 사용해야 할 때.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산뜻하게 스미는 것이 특징인데요. 진정 효과에 탁월한 민트를 함유해 입술이 민감한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바를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건조할 때마다 소량을 덜어 입술에 발라주고, 나이트 케어로는 자기 전 립 마스크처럼 도톰하게 발라주면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윤기 나는 입술로 가꿔줍니다. 용량은 9ml, 가격은 10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