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한국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와 일본의 국민 캐릭터 페코짱이 만났습니다. 페코짱은 특유의 양 갈래 머리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입니다. 두 브랜드와 함께 가장 달콤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한국후지필름

이번 협업의 대표 아이템인 페코짱 인스탁스 미니필름 10매 패키지는 인스탁스 미니카메라와 프린터에 호환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뛰어난 휴대성과 저온 촬영 기능으로 겨울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름을 모두 사용하고 나면 깜찍한 슬리브형 박스에 추억을 보관할 수 있는 센스까지 갖추었죠.

작고 귀여운 페코짱 밀크캔디 틴케이스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30매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어요. 데스크나 선반 위에 올려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을 만큼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스마일 페코 포토북으로 사진을 소중하게 간직해보세요. 이 제품은 두꺼운 인화지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사진을 보관할 수 있으며, 180도 펼쳐지는 레이플랫 제본 방식으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선택해 나만의 맞춤형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페코짱과의 콜라보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페코짱 디자인인화 3종은 각각 캔디 박스, 츄잉 밀키, 달콤한 상상 테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완벽한 인스탁스페코짱의 콜라보 제품은 11월 8일부터 후지필름몰에서 단독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