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하우스 라프레리가 선보이는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가 출시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특별한 매크로-인퓨전 기술이 적용된 강력한 2 스텝 앰플 마스크인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는 생기를 잃은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 잠재력을 깨우고, 탄력과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주죠. 또한 이 제품 하나로도 에스테틱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는 2 스텝 트리트먼트로 ‘울트라-포텐트 컨센트레이트’와 ‘울트라-센소리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재 스텝과 두 번째 스텝의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매끄럽고 탄력과 생기 가득한 건강한 피부가 완성되는데요. 장기적으로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여, 나이를 거스르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죠.
특히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 제품은 라프레리의 ‘매크로-인퓨전’ 기술을 적용했는데요. 그래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등과 같은 유효 성분들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눈에 띄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라프레리 고유의 플래티넘 멀티 펩타이드와 쎌루라 콤플렉스로 매크로-인퓨전 기술의 효과가 극대화 되죠.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라프레리의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마스크’는 전국 라프레리 부티크와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