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의 해, 2025년을 기념하며 차분함과 지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로 공간을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내 집에 꼭 하나쯤 들이고 싶은 감각적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모오이 카펫 Adriano

뱀으로 변신한 고대 로마 황제를 모티브로 한 Adriano 카펫. 거대한 카펫 위에 펼쳐진 풍부한 패턴의 직물 모자이크가 인상적입니다. 디자이너 Antonio Aricò의 작품으로, 푸른 뱀의 이미지가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헴 익스페리먼트 라운지체어

스웨덴 가구 브랜드 헴이 선보이는 익스페리먼트 라운지체어. 마린 블루 시트와 그린 프레임의 대조적인 색 조합이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유려한 곡선을 그리는 팔걸이가 마치 뱀처럼 자연스럽고 우아한 흐름을 느끼게 합니다.
#폴스포텐 트위스터 사이드 테이블

가구에도 위트가 있다면? 클래식한 사이드 테이블의 틀을 깨는 트위스터 사이드 테이블은 구불구불한 다리로 유쾌한 재미를 더합니다. 감각적인 블루 컬러와 통통 튀는 실루엣 덕분에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재미있는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헤이 스플래쉬 베이스 롤 넥 미디움 블루

꽃을 꽂지 않아도 오브제로 충분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헤이의 스플래쉬 베이스. 유리 블로잉 기술로 여러 겹의 컬러 유리를 도트 패턴으로 쌓아 올려 독특하고 예술적인 매력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꽃 한 송이만 더해도 공간이 한층 더 화사해집니다.
#팻보이 벨보이 램프

포터블 조명도 스타일리시해야 한다면, 벨보이 램프를 주목하세요. 호텔 벨보이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실루엣과 은은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데요. 최대 90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은 실내는 물론 캠핑과 야외에서도 유용합니다. 밝기 조절 기능까지 겸비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무스타슈 미니 볼드체어 키즈 체어

무스타슈의 미니 볼드체어는 뉴욕 MoMA와 파리 Musée des Arts Décoratifs에도 소장된 볼드체어의 어린이용 버전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안정적인 구조를 자랑합니다. 스틸 소재 베이스에 폴리우레탄 폼 소재를 더해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하죠. 비비드한 컬러의 의자와 함께 아이 방을 파랗게 물들여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