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손상된 모발을 윤기 흐르는 머릿결로 케어해줄 ‘오아이 수플레’를 출시합니다.

다비네스 ‘오아이 수플레’는 가벼운 볼륨감과 광택을 부여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머릿결로 케어할 수 있는 폼 제형의 헤어 세럼인데요. 핵심 성분인 ‘루쿠 오일’에 함유된 카로티노이드, 비타민A, 셀레늄의 항산화 효과로 자외선과 외부 영향으로부터 모발 노화 및 손상 방지에 효과가 있죠. 치커리 뿌리 추출물과 아미노산 혼합물이 모발 엉킴을 방지해 실크와 같이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비네스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시술이나 기기에서 발생되는 열기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데요. 모발의 손상이 걱정될 때 ‘오아이 수플레’를 사용하면, 액체가 폼으로 변형되는 독특한 포뮬러가 빠르게 모발에 흡수돼 최대 230°C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죠.

곱슬기가 있거나 축 처지고 생기 없는 모발도 다비네스의 오아이 라인과 함께라면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간편하게 헤어 케어 할 수 있는데요. 오아이 샴푸 사용 후 ‘오아이 올인원 밀크’를 젖은 모발 중간부터 끝 부분에 분사해 주면 곱슬기를 방지하고 수분감을 공급해 줍니다. 신제품 ‘오아이 수플레’ 3~4 펌프를 손바닥에 덜어 고르게 도포한 후 스타일링을 하면 모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광채 나는 머릿결로 연출할 수 있죠.

적당한 볼륨감과 비단 같은 머릿결을 선사해주는 다비네스 신제품 ‘오아이 수플레’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점, 라페르바 분더샵 청담점 및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COM), 쓱닷컴 (SSG.COM) 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