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올세라 탄력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아이소이‘올세라 탄력 세럼’은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고기능 세럼입니다. 비건 콜라겐과 3중 펩타이드가 무너진 피부 탄력에 힘을 끌어 올려주죠. 특히 디바이스 없이도 빠르게 채워지는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정에 탁월한 병풀 성분을 함유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 진정,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로 노화를 가속화하는 피부 자극을 급속 진정해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보습과 탄력에 탁월한 올리브오일, 세라마이드와 비건콜라겐 성분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데요.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겹겹이 채워주고, 자극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줘 일교차가 큰 날씨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 시켜주죠.

실키한 밀크 타입 텍스처로 영양감이 있지만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돼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데요.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