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반로에(VAN ROHE)가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독일의 유명 건축가 미스 반 데어 로에(Mies Van der Rohe)를 연상시키는 이름부터 알 수 있듯 반로에는 건축물과 가구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멀리즘과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타임리스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건축과 가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반로에는 건축물의 선과 형태, 그리고 가구의 섬세한 디테일을 디자인에 녹여내어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완성했습니다. 여기서 단순히 아름다움에 그치지 않고, 가방이라는 실용적인 아이템에 구조적이고 기능적인 요소까지 더해줬죠. 특히 모던한 실루엣과 함께 건축적 요소를 연상시키는 하드웨어 디자인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Precision Structure [구조 속의 정교함]’

반로에는 ‘구조 속의 정교함’을 디자인 철학으로 삼아, 우리가 일상적으로 접하는 공간과 건축물을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건축물과 가구의 대칭적인 구조, 기하학적인 패턴, 그리고 세련된 선을 활용해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미감을 표현했어요.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 라인을 선보였는데요, 겨울 시즌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스웨이드와 크로커 엠보 같은 고급 소재를 활용해 깊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스몰 굿즈를 함께 출시해 스타일링 옵션도 한층 더 다양화했어요. 이러한 소재와 디자인의 조화는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정교한 장인 정신과 비움의 미학

반로에는 단순히 유행을 따라가는 디자인이 아니라, 정교한 장인 정신과 비움의 미학을 담은 타임리스 디자인을 목표로 합니다. 유행에 맞춰 지나가는 가방이 아닌, 오랜 시간 내 옷장 속에 있을 가방을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기능성과 예술적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반로에의 디자인을 경험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