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청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엔포드(ENFORD)’ 호텔을 주목하세요!

호텔은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라이프스타일과 휴식을 경험하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브랜딩이 호텔 업계의 주요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충북 청주의 대표 호텔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이 새로운 이름 엔포드로 거듭납니다. 오는 3월 공식 오픈을 앞둔 엔포드 호텔은 중부권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엔포드 호텔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는 바로 ‘도심 속 휴양지’입니다. 바쁜 일상에서도 여행지에 온 듯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죠. 총 312개의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어, 부티크, 스위트, 럭셔리 스위트 등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여행객부터 가족 단위 투숙객,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이번 리모델링에서 가장 주목할 공간은 바로 5층 인피니티 풀 ‘솔레아도’입니다. 오는 2025년 6월 오픈 예정인 이곳은 청주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요.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라군풀’, 피트니스 센터, 피로를 풀어줄 럭셔리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의 경험이 온전해지려면 미식이 빠질 수 없죠. 엔포드 호텔은 한식, 양식, 중식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F&B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브랜드는 뷔페 레스토랑 ‘비아라테’, 스테이크 레스토랑 ‘시즐링하우스’, 라운지 바 ‘더 라운지 리히트 21’ 등 다채로운 레스토랑으로 구성됐습니다. 청주의 새로운 랜드마크, 엔포드 호텔에서 잊지 못할 호캉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