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4월 30일까지 선보이는 ‘키즈 포 올 시즌스(Kids For All Seasons)’ 패키지를 주목할 것! 객실 내 키즈 글램핑 텐트 셋업부터 호텔에서 즐기는 키즈 클래스까지,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만한 요소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인데요. 휴식과 재미, 그리고 교육이 어우러진 키즈 패키지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세요!

©FOUR SEASONS HOTELS SEOUL

호텔에 머무는 동안 아이들에게도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객실 내에 키즈 글램핑 텐트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호텔에서도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어요. 마치 작은 캠핑장을 옮겨 놓은 듯한 텐트 안에서 놀이를 즐기며, 집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죠.

패키지에는 15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이 포함되어 있으며,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모든 레스토랑(인룸 다이닝 제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들은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거나, 가족 모두가 만족할 미식 경험을 만끽할 수 있어요. 또한,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편안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FOUR SEASONS HOTELS SEOUL

아이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호텔 내 ‘키즈 포 올 시즌스’ 라운지에서 운영되는 키즈 클래스를 눈여겨보세요.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놀이 영어 수업과 영어 쿠킹 수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놀이 영어 수업은 영어 놀이 세 가지와 미술 놀이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돕는데요. 영어 쿠킹 수업은 재료와 도구를 활용한 문장 놀이, 쿠킹, 그리고 노래와 율동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키즈 클래스는 주말과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 단, 2월 2일까지는 키즈 라운지가 매일 운영되므로 보다 유연하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프리미어 킹 객실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3만 원(부가세 별도)부터 시작됩니다.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