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가 브랜드의 상징적인 레드 컬러를 담은 ‘시그니처 시리즈’ MD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각양각색의 텀블러와 머그로 구성된 시그니처 시리즈를 지금 만나보세요!

할리스는 오랜 시간 MD 제품을 기획하며 소비자 반응을 면밀히 분석해 왔습니다. 시그니처 시리즈 역시 기존 인기 제품의 강점을 살리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라인업은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는데요.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더 가벼운 텀블러’, 감각적인 손잡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운드 머그’, 그리고 스테인리스 티망이 내장된 ‘스텐 티텀블러’까지,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시리즈의 메인이 될 새로운 제품도 눈길을 끕니다. 지난해 대용량 텀블러 ‘비비드팝 텀블러’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할리스는 여기에 레드 컬러를 더해 ‘시그니처팝 텀블러’로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시그니처팝 텀블러는 900ml의 대용량 텀블러로, 한 손에 착 감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차량 컵홀더에 꼭 맞는 크기로 이동 중에도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죠. 스트로우 사용과 직접 음용이 모두 가능한 2가지 타입의 음용구를 적용해 실용성까지 강화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사용감을 개선하기 위해, 바닥에 실리콘 패드를 부착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덕분에 흔들리는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 위나 차량 내부에서도 미끄러짐 없이 안착합니다.
시그니처팝 텀블러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심미적 디자인과 휴대성, 내구성까지 모두 갖춘 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