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래그런스 뷰티 브랜드 로이비가 봄을 맞이해 오 드 퍼퓸 롤온 라인의 신제품 ‘로터스 앤 인센스’를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로이비의 시그니처 향 중 하나인 ‘로터스 앤 인센스’를 2025년 S/S 시즌에 맞춰 더 청량하게 재해석 했는데요. 동양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한적한 여행지에 온 듯 기분 좋은 설렘과 평온을 선물하는 향이죠.
‘로터스 앤 인센스’는 바르는 순간 만다린과 자몽 그리고 레몬의 상쾌한 세 가지 시트러스 향이 산뜻하게 감각을 깨우는데요. 로터스와 자스민, 아이리스로 구성된 그리너리 향의 미들 노트가 마음까지 청량하게 리프레시 해주죠. 여기에 차분한 인센스와 앰버,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이어져 마치 이슬 맺힌 새벽 물가를 산책하듯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평온과 쉼을 선사합니다.

오 드 퍼퓸 롤온 라인은 손목이나 귀 뒤 등에 돌돌 돌려 손쉽게 바르는 롤온 타입의 향수인데요. 가볍게 도포해주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본연의 살냄새처럼 은은한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죠. 그리고 산뜻하면서도 보습력이 좋은 코코넛 유래 오일을 함유해 오랜 시간 향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나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쁘띠한 사이즈 역시 매력적인데요. 로이비만의 유니크한 오브제 패키지로 예술 작품을 소장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나만의 향과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데이식스의 팬이라면 주목해보세요. 3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Young K(영케이) 굿즈가 담긴 기획세트가 선런칭되어 미리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여러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