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클래식 플랩 백 (블랙 캐비어 램스킨 골드메탈)
©Chanel

샤넬의 클래식 플랩 백은 변함없이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블랙 캐비어 램스킨에 골드메탈 백이 돋보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시간이 흘러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아이템인데요. 플랩 디자인과 적당한 쉐입으로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인기 있는 이유가 됩니다.

셀린느 마이크로 카바스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Celine

셀린느 마이크로 카바스는 트리옹프 캔버스와 카프스킨 소재로 만들어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셀린느의 트리옹프 로고가 레더 패치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로고가 과하지 않아 다양한 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미니 사이즈지만 필수품은 모두 수납할 수 있어 데일리백으로 적합하고, 세로로 긴 직사각형 실루엣으로 셀린느만의 감각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미우미우 아르카디 마테라쎄 나파 미니 백
©Miu Miu

미우미우의 아르카디 마테라쎄 나파 미니 백은 시그니처 가죽 패턴인 마테라쎄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부드러운 나파가죽으로 볼륨감과 주름을 살려 세련되면서도 멋까지 잡은 가방인데요, 스퀘어 쉐입과 골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며, 미니멀한 룩부터 페미닌한 스타일까지 모두 어울립니다.

디올 미스 카로 마이크로 백 (마크로까나쥬 퀄팅 패턴)
©Dior

디올 미스 카로 마이크로 백은 디올의 클래식한 마크로까나쥬 퀄팅 패턴과 CD 트위스트 락 디테일로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체인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숄더백 또는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지만 디올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이 잘 담겨 있어, ‘작지만 완벽한 디올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