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가 눈부신 머릿결을 위한 ‘미러 린스 글래스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합니다.
오리베의 신제품 ‘미러 린스 글래스 헤어 트리트먼트’는 브랜드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식물 기반의 보습 복합체 성분을 사용했는데요. 손상된 큐티클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푸석한 모발에 윤기와 반짝임을 더해주죠. 더없이 부드러운 폴리머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하여 고급스럽게 빛나는 머릿결로 연출해주고, 전반적인 모발 건강을 개선해 관리하기 편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샴푸 후 머리의 물기를 짜낸 뒤, 모발에 도포하기 쉽도록 만들어진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모발의 중간 부분부터 도포합니다. 큐티클에 영양이 들어가기까지는 1분이면 충분한데요. 이후 개운하게 헹궈내면 실크처럼 부드러운 모발 연출이 가능합니다. 두껍고 거칠거나 건조한 모발의 경우, 컨디셔너 후에 추가로 사용해주면 모발에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죠.
실크처럼 부드럽고 거울처럼 광택 있는 머릿결을 선사해 주는 ‘미러 린스 글래스 헤어 트리트먼트’는 전국 오리베 매장 및 라페르바(LA PERVA)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 빌리지)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