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머물 때 맡게 되는 그 기분 좋은 향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자사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룸앤패브릭 스프레이’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파라다이스 호텔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기를 일상 속 공간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룸&패브릭 전용 스프레이입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 디퓨저, 핸드크림, 차량용 방향제에 이어 새로운 제품군으로 자리 잡았죠.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룸앤패브릭 스프레이는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노트가 어우러진 조향으로 완성되었는데요. 처음 뿌리는 순간 퍼지는 만다린과 버베나의 상큼한 향, 그리고 살짝 톡 쏘는 민트가 공기를 상쾌하게 채워줍니다. 이어서 진저의 은은한 따뜻함이 공간을 감싸며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죠. 이 향기는 마치 파라다이스 호텔의 로비를 거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데요. 집에서도 호텔의 품격을 느끼게 합니다.

향기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에는 감나무잎 추출물을 포함한 천연 탈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침구류, 커튼, 소파는 물론 의류, 자동차 내부, 심지어 반려동물 용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올겨울 하루의 시작과 끝을 파라다이스의 향기로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아침에 일어나 침구에 한 번, 외출 전 옷에 살짝, 저녁에는 거실이나 커튼에 가볍게 뿌리면 하루 종일 고급스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룸앤패브릭 스프레이는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 내 #PART(샵파트),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올리브영 일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혹은 친구에게 고급스러운 파라다이스의 향기를 선물하는 것도 센스 있는 선택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