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딸기의 싱그러움과 달콤함이 가득한 계절, 딸기 덕후들의 마음을 저격할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20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 ‘THE 26’에서 ‘딸기 스튜디오’를 선보입니다.

©Seoul Dragon City

2019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서울드래곤시티의 딸기 뷔페. 올해는 놀이동산 콘셉트로 돌아와 오감을 자극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번 시즌의 핵심은 바로 충청남도 논산 지역에서 직배송된 신선한 설향 딸기인데요.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설향 딸기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퍼지는 달콤함이 일품. 이번 시즌에는 이 프리미엄 딸기를 활용한 에끌레어, 피스타치오 타르트, 모나카, 몽블랑, 쇼트케이크 등 24종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달콤한 디저트와 조화를 이루는 한 끼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샐러드, 치즈 닭갈비, 시그니처 짬뽕과 스페셜 짜장면을 포함한 총 14종의 다양한 푸드 메뉴가 함께 제공됩니다.

올해 딸기 뷔페는 보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테마파크 감성을 가득 담은 마차가 즐거운 분위기를 더하는데요. 포토존에서는 딸기 디저트와 함께 감각적인 인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해 달콤한 딸기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딸기 스튜디오는 금요일, 주말,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하루에 총 세 번의 타임으로 나눠 진행됩니다. 1부는 오후 12시부터, 2부는 오후 2시 30분부터 각각 2시간 동안 진행되며 3부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단, 금요일은 3부 시간만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