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공진향:설 라인’ 2종을 리뉴얼 출시합니다.
더후의 ‘공진향:설 라인’ 2종은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 ‘공진향:설 미백 선 비비’ 총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은 기미,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케어해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인데요. 탄력 개선 및 보습 강화를 돕는 더후의 헤리티지 성분인 진주추출물과 UV 광노화로 인한 칙칙함을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되어 더욱 강력해진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죠. 또한 엘라스토머 파우더 성분이 기미, 잡티를 은폐하고 매끄러운 피부 막을 형성하여 밝고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데요. 부드러운 밤 제형을 체온을 사용해 롤링하면 뭉침이나 밀림 현상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죠.
‘공진향:설 미백 선 비비’는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 빛과 피부 톤을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데요. 얇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플루이드 텍스처로 손으로 가볍게 펴 발라도 뭉침 없이 섬세한 레이어링이 가능합니다. 피부의 과도한 피지를 흡착하고 요철을 메워주는 성분으로 촘촘한 커버가 가능한데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원래 내 피부인 듯 보송하고 깔끔한 벨벳 스킨을 연출해 주죠. 1호(화사한 베이지), 2호(클래식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공진향:설’ 라인에는 공통적으로 안티 다크니스 콤플렉스TM, 진주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눈에 띄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안티 다크니스 콤플렉스TM‘는 더후 브라이트닝 연구와 기술력이 집약된 성분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합니다. 그리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자외선로 인한 기미나 잡티 등을 케어하죠.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THE WHOO)의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 ‘공진향:설 미백 선 비비’는 백화점 매장 및 더후 공식몰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