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이 다가오는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든든히 지켜줄 ‘다이브인 선케어’ 4종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토리든 대표 수분라인의 선케어 제품으로 선크림, 선세럼, 톤업 선크림, 선스틱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다이브인 워터리 모이스처 선크림’은 판테놀 함량을 높여 자외선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에 물막 장벽을 세우는데요. 이를 통해 한 번 바르면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자랑하죠. 특히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쫀쫀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촉촉 산뜻한 제형의 ‘다이브인 워터리 핏 선세럼’은 수분 세럼을 바른 듯 가벼운 발림성이 매력적인데요.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수분감만 남겨 순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죠.
‘다이브인 퍼플 톤업 선크림’은 24시간 지속되는 톤업 효과가 특징인데요. 노란 피부 톤과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죠. 보라빛 컬러의 선크림이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로 사용하거나 파운데이션 대신 가볍게 사용하기 좋죠.
‘다이브인 모이스처 수딩 선스틱’은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지는 듯한 사용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데요. 수딩 선스틱의 쿨링 효과는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죠.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바르기 간편하고 끈적임 없는 청량한 발림성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좋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토리든 다이브인 선케어 4종은 토리든 공식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