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년 전통의 스위스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이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사로 프라임 리제네라Ⅱ를 추천합니다.

영하의 추위와 건조한 대기가 이어지는 2월, 피부 장벽이 손상되어 점점 메마르고 붉어지는 등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데요. 프라임 리제네라Ⅱ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본연의 회복력을 높여줍니다. 특히 발몽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인 트리플 DNA, 리포좀 RNA를 포함한 ‘셀룰라 프라임 콤플렉스’가 피부에 고밀도의 탄력을 선사하죠.

발몽프라임 리제네라Ⅱ는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킨케어 중 크림 단계에 진주 한 알 정도의 양을 얼굴과 목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도포해 사용하면 됩니다. 만약 피부에 건조함이 많이 느껴진다면 보다 즉각적인 SOS 케어를 추천합니다. 필요할 경우 강력한 영양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프라임 리제네라Ⅱ를 피부에 두껍게 바르고 20분간 영양 성분을 흡수시킨 후 닦아내면 눈에 띌 정도로 진정되고 영양감 가득한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건조한 칼바람으로 피부에 푸석푸석함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강력한 수분 장벽인 발몽프라임 리제네라Ⅱ로 꾸준히 관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