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단발머리가 대세입니다. 태슬컷, 허쉬컷, 빈티지펌 등 다양한 단발 스타일이 셀럽들을 통해 재조명되며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나에게 딱 맞는 단발을 찾아보세요. 건강하고 세련된 단발머리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헤어 케어 제품도 함께 추천하니, 놓치지 마시길.
카리나


카리나의 단발 스타일은 그야말로 다채롭습니다. 볼륨감 있는 C컬 펌을 소화하는가 하면, 턱선을 감싸는 태슬컷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는데요. 태슬컷은 가볍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얼굴형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특히 카리나는 볼캡과 가죽 재킷을 매치해 보이시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완성했어요. 손질이 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단발을 원한다면 태슬컷이 정답!
지유

신인 걸그룹 키키(KiiiKiii)의 지유는 단발 허쉬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습니다. 허쉬컷 특유의 가벼운 레이어드 컷과 자연스럽게 뻗치는 텍스처가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스타일링에 따라 힙한 느낌부터 내추럴한 감성까지 다양한 무드 연출이 가능합니다.
슬기


올해 빈티지펌으로 변신한 슬기는 중단발 기장에 풍성한 컬을 더해 레트로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부스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컬이 멋스럽고,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도 완벽하게 어우러집니다. 최근 그녀는 클로에의 오프숄더 톱과 함께 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더욱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빈티지펌은 스트리트 패션부터 우아한 룩까지 어떤 스타일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답니다.
필수 헤어 케어 아이템 추천
단발머리는 손질이 쉽지만 그만큼 더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제대로 된 헤어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볼륨과 윤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본드 빌딩 프리 샴푸 트리트먼트

단 한 번의 사용으로 모발을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줄 아베다의 프리 샴푸 트리트먼트. 이 제품은 식물 성분이 모발 결합을 강화하고 큐티클 손상을 방지하는 데 탁월한데요.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엉킴을 방지하고, 아보카도·녹차·사차인치 오일이 함유돼 건강한 머릿결을 선사합니다.
#다비네스 퓨리파잉 샴푸

건강한 모발은 깨끗한 두피에서 시작됩니다. 다비네스 퓨리파잉 샴푸는 비듬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해 주죠. 실리콘 프리 처방으로 건성·지성 두피 모두 사용 가능하며 징크락테이트와 서양민들레 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줍니다.
#겔랑 아베이 로얄 스칼프 앤 헤어 유쓰 오일 인 세럼

윤기 있는 단발머리를 유지하려면 두피 케어도 필수! 겔랑의 헤어 유쓰 오일 인 세럼은 블랙 비 허니 성분이 함유돼 두피 활력을 높이고 모발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흡수되며, 두피와 모발에 윤기를 부여합니다.
#오리베 슈퍼샤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오리베의 슈퍼샤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데일리 헤어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에델바이스 꽃 추출물과 오리베 시그니처 콤플렉스가 함유돼 건강한 윤기를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