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하이엔드 니치 향수 브랜드 퍼퓸 드 말리가 2025년 4월 말, 시그니처 향수 ‘델리나 오 드 퍼퓸’과 ‘발라야 오 드 퍼퓸’의 향을 담은 ‘델리나 바디크림’과 ‘발라야 바디크림’을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리필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성분과 텍스처도 한층 개선되었는데요. 기존의 화사한 꽃향기를 지닌 델리나 바디크림은 더욱 우아하고 풍성하게 리뉴얼되었고, 살냄새처럼 부드러운 발라야 바디크림은 신규 라인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퍼퓸 드 말리의 바디크림 라인은 델리나의 감각적인 플로럴 향과 발라야의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해주며, 풍부해진 수분감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합니다. 비타민 E를 함유한 95% 자연유래 성분과 합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로 구성되어, 순한 텍스처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데요. 특히 기존 향수 및 헤어 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랫동안 은은한 향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리필 가능한 패키지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데요. 18세기 프랑스 왕실의 우아하고 향기로운 배스 타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힐링과 평온의 순간을 표현한 퍼퓸 드 말리의 바디크림 라인으로 럭셔리한 바디 리추얼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