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팝아트의 거장 타나아미 케이이치(Tanaami Keiichi)의 대표 캐릭터 ‘하테나짱’과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노몽이 협업해 스타일과 지속 가능성을 겸비한 리드줄과 목줄, 펜던트를 출시했습니다.

©Bonomong

하테나짱은 1980년대 일본을 강타한 그림책 ‘하테나와 이상한 숲’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컬러풀한 비주얼을 통해 일본 팝아트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이번 협업에서는 하테나짱을 모티프로 한 디자인이 제품에 적용돼, 반려견을 위한 예술적인 아이템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보노몽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자연 친화적인 소재만을 사용합니다. 이번 협업 제품 또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베지터블 가죽 협회의 인증을 받은 천연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되었어요.

베지터블 가죽은 탄닌이 풍부한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을 활용해 천천히 무두질한 천연 가죽으로, 크롬과 같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인체와 환경에 무해합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에이징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멋이 살아나는데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무접착 봉제 방식으로 제작되어 더욱 안전하고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이번 콜라보 굿즈 중 리드줄과 목줄은 바로 이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되었어요. 하테나짱이 각인된 펜던트는 컬러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다양한 모습의 하테나짱을 만나볼 수 있어 더 매력적입니다.

하테나짱 × 보노몽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유니크한 디자인을 즐기는 고객,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고급 가죽 제품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