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No.1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가 피부 코어 탄력을 지켜줄 강력한 시너지 케어 루틴을 제안합니다. 바로 ‘더블세럼 G9’과 리뉴얼 출시된 ‘엑스트라-퍼밍 크림’의 완벽한 듀오인데요. 매일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더블세럼 G9으로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다져주고, 엑스트라-퍼밍 크림으로 피부 본연의 탄력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1985년 첫 출시 이후 무려 8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친 더블세럼 G9은 탄력 증진, 주름 개선, 광채 부여, 영양 공급, 모공 케어, 장벽 강화, 수분 공급, 생기 부여, 피부 보호까지 총 9가지 더블파워 효과를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입니다. 황금비율로 섞여 나오는 오일과 워터의 더블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더욱 부드러워진 텍스처가 깊이 있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지난 3월 1일 리뉴얼 출시된 엑스트라-퍼밍 크림 라인은 더욱 강력해진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콜라겐 펩타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칸 트리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콜라겐을 보호하며, 미트라카르푸스 추출물이 피부 코어의 탄력을 견고하게 만들어줍니다. 여기에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데저트 데이트 성분이 안색을 고르게 케어해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죠.
특히 이 퍼밍 듀오를 한 달간 함께 사용한 후 92%의 소비자가 피부 탄력이 강화된 것을 실감했다고 응답할 만큼 뛰어난 효능을 자랑합니다. 클라랑스의 더블세럼 G9과 엑스트라-퍼밍 크림으로 피부 코어 탄력을 완벽히 케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