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 립 앤 치크
#샤넬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레드 까멜리아를 중심으로 한 멀티유즈 아이템, 샤넬 뷰티의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레드 까멜리아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기를 되살려주는 특별한 꽃으로, 샤넬 연구소는 이 강력한 에너지를 스킨케어, 메이크업, 프래그런스 제품에 담아내고 있는데요.
레드 까멜리아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N°1 DE CHANEL 립 앤 치크 밤은 입술과 양 볼에 자연스러운 컬러와 보습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특히 천연 유래 성분이 86% 함유된 부드러운 밤 타입 텍스처는 피부에 녹아들듯 발리며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는데요.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죠.
#헤라 센슈얼 립 앤 치크

헤라의 센슈얼 립 앤 치크는 피부 본연의 빛을 반사한 듯 건강하고 생기 있는 헬시 글로우 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특히 헤라의 팬들이 사랑한 센슈얼 립 라인의 베스트 컬러를 맑고 투명하게 재해석해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생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천연 유래 지수 96%와 스킨케어링 성분 90%가 조합된 포뮬러로,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며 마치 스킨케어를 한 듯한 촉촉함과 건강한 광택감을 선사하는데요. 특히 덧발라도 진해지지 않는 투명한 컬러 텍스처는 부담 없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죠.
투명하고 무게감 있는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한 포켓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갖춘 것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건강한 생기를 담은 헤라의 센슈얼 립 제품으로 맑고 투명한 글로우 룩을 완성해보세요.
#발렌티노 뷰티 리퀴로쏘 립 앤 치크 틴트

발렌티노 뷰티의 리퀴로쏘 립 앤 치크 틴트는 녹아들듯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는 소프트 블러 텍스처로, 입술과 치크를 발렌티노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물들여주는 제품입니다. 에어리한 텍스처 덕분에 입술과 치크를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어 톤온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인데요.
컬러 구성도 인상적입니다. 모카무스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누디한 톤부터 쿨톤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비비드한 코랄-핑크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무드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죠.
가성비 립 앤 치크
#다이소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블러 밤


입술과 뺨에 착! 가볍고 부드럽게 초밀착되는 소프트 블러밤, 손앤박의 아티 스프레드 블러밤. 이 제품은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입술 주름과 요철까지 부드럽게 감싸는 소프트 블러링 텍스처가 특징인데요. 다양한 컬러를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뭉치거나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손끝으로 톡톡 두드리며 발라주면 필터를 쓴 듯 보송하고 블러리하게 스머징되는 컬러 표현이 인상적인데요. 립부터 치크, 아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메이크업에 통일감을 주기 좋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또한 쿨톤과 웜톤, 그리고 뉴트럴톤에 맞는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무드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죠.
#나르카 코어 리빌드 인텐시브 카라멜 립 앤 치크

설렘을 가득 안은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생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나르카의 코어 리빌드 인텐시브 카라멜 립 앤 치크를 눈여겨보세요. 이 제품은 건강한 생기를 표현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복숭아빛 핑크 컬러 ‘파피나리’와 붉은 체리빛 로즈 컬러 ‘베리페이’가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
특히 파자마씨오일을 19%나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스킨케어링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투머치하게 꾸민 듯한 무드를 피하고 싶다면, 선크림 위에 나르카의 혈색을 가볍게 레이어링해보세요. 소녀스러운 양볼을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 가능하죠.
#힌스 로 글로우 듀이 볼

봄의 기운을 담은 듯 생기 어린 컬러로 맑게 차오르는 이슬광을 표현한 힌스의 ‘로 글로우 듀이 볼’. 정제되지 않은 꽃들처럼 생생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립 앤 치크 제품으로, 이슬처럼 맑고 촉촉한 광채가 입술과 두 뺨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줍니다.
특히 물먹은 듯 영롱한 글로우 텍스처는 립밤 없이도 건조한 입술을 함께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끈적거림 없이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듀이 멜팅 텍스처가 특징으로, 버터처럼 사르르 녹아들며 촉촉하고 윤기 있는 마무리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