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파동 잠시


청파동 굴다리 밑 동굴 카페 잠시는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살고 있는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입니다. 동물들이 손을 내밀어주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달달한 음료와 인기 메뉴인 스모어 토스트를 즐기며 당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동화 같은 공간에서 힐링을 원한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원 두옥


수원에 위치한 가정식 브런치&디저트 카페 두옥은 리트리버 두부와 김치가 반겨주는 아늑한 카페입니다. 주택을 개조해 만든 멋진 공간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브런치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타르틴과 커피의 완벽한 조합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강아지들과 특별한 하루을 보내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일산 카페 메리다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카페 메리다는 따뜻한 조명과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외관이 이국적인 분위기로 포토스팟으로도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카페 메리다의 상주견인 귀여운 머랭이 반겨준다고 합니다. 대표 메뉴인 라떼슈페너와 함께 유럽 같은 분위기를 즐기며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방문해보세요.
망원동 하츠코히



망원동의 하츠코히는 마치 도쿄 뒷골목 같은 분위기의 공간으로, 귀여운 고양이 하츠를 만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죠. 인기 카페인 만큼 웨이팅은 필수지만,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매력적인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