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방시의 ‘프리즘 리브르’ 라인은 궁극적인 빛을 표현하기 위해 탄생한 시그니처 컬렉션입니다. ‘프리즘’의 모든 각도로 빛을 모아 반사하는 기술과,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마치 피부가 숨 쉬는 듯한 내추럴 피니시를 선사하는 ‘리브르’의 철학이 결합된 이 라인은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즘 리브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은 지방시의 베스트셀러인 4-Color 루스 파우더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올인원 파운데이션입니다. 스킨케어 세럼을 바르는 듯한 워터리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투명 광채 피부를 연출하며, 뛰어난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별다른 스킬 없이도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특히 지방시 뷰티의 독자적인 프리즘 라이트™ 기술은 24시간 동안 빛나는 광채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메꿔주고, 라이트-리플렉팅 펄이 빛을 반사하여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합니다. 또한,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과 유자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뿐만 아니라, 고농축 세럼을 사용한 듯한 피부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 3주 만에 부드러워진 피부결과 개선된 광채와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48시간 동안 지속되는 촉촉한 커버력으로 완벽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방시의 빛을 다루는 예술을 경험하고 싶다면, 프리즘 리브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