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온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사랑을 표현한 특별한 향수를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이 브랜드의 대표 향수인 ‘러브 쇼파드’와 ‘스파클링 러브’는 각각 풍성한 장미의 매혹적인 향과 순수한 화이트 플라워의 은은한 향기로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러브 쇼파드’는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중심으로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의 우아한 향으로 시작해,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깊고 관능적인 무드로 이어집니다. 마지막에는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하죠.
‘스파클링 러브’는 순백의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향을 담고 있습니다. 상큼한 만다린, 베르가못, 오스만투스 앱솔루트의 반짝이는 플로랄 프루티 향으로 시작해, 자스민과 튜베로즈가 어우러진 화이트 플라워의 섬세함이 중심을 잡아주죠. 이어서 태양빛 같은 일랑일랑이 조화를 이루며, 시더 우드와 머스크 노트가 더해진 헬베톨라이드로 깊고 우아한 여운을 남깁니다.
사랑을 표현한 특별한 향수, 쇼파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쇼파드 퍼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쇼파드 퍼퓸의 특별한 향기와 함께 잊지 못할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