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그리고 벚꽃! 일 년 중 단 며칠만 허락되는 찰나의 계절을 몰스킨(MOLESKINE)이 특별한 한정판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이번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고 지는 벚꽃처럼 순간적인 감정과 영감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된 봄 시즌 한정 컬렉션입니다.

©MOLESKINE

이번 컬렉션의 노트 커버에는 벚꽃이 만개한 봄날의 분위기를 시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이 담겨 있어요. 블루 컬러 위에 흩날리는 벚꽃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봄날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죠. 벚꽃 아래에서 느꼈던 감정, 스쳐 간 생각, 머무르고 싶은 기억을 기록하며 ‘기록의 가치’를 다시금 떠올리게 합니다.

©MOLESKINE

노트부터 18개월 다이어리, 몰스킨X블랙윙 연필, 그리고 몰스킨X카웨코 만년필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쓰임새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특히, 노트 2권과 블랙윙 연필로 구성된 콜렉터 박스, 여기에 만년필까지 포함된 테마 박스는 소장 가치뿐만 아니라 봄을 담은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벚꽃잎을 형상화한 심볼은 노트와 다이어리의 엘라스틱 밴드에 부착해 감성적인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벚꽃은 금세 지지만, 그 벚꽃 아래 나눈 대화와 감정은 오래도록 마음에 남습니다. 몰스킨은 이번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그 찰나의 순간들을 기록하고 간직할 수 있는 따뜻한 방법을 제안하죠.

몰스킨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현재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전국 주요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봄의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몰스킨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에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