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떠나기 좋은 이 계절, 카메라로 특별한 순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스마트폰 카메라도 좋지만, 평생 기억에 남을 작품 같은 사진을 원한다면 디지털카메라가 정답. 특히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광학 및 이미징 기술 브랜드인 니콘이라면 더욱 믿고 선택할 수 있답니다.
봄날의 찬란한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담아줄 신상 니콘 카메라 4종을 소개할게요.
미러리스 카메라
Nikon Z8

Z9의 강력한 성능을 보다 콤팩트한 보디에 담아낸 Z8은 빠른 연속 촬영과 고화질 이미지를 보장하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가로세로 4축 틸트 LCD를 탑재해 자유로운 앵글 촬영이 가능하며, 6.0단 손 떨림 보정 기능 덕분에 흔들림 없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초광각부터 초망원까지 다양한 NIKKOR Z 렌즈와도 잘 어우러져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Z8은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여행이나 아웃도어 촬영에도 적합합니다.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갖춘 카메라를 찾는다면 Z8이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Nikon Z6III

세계 최초로 부분 적층형 CMOS 센서를 탑재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6III. Z6II보다 AF 속도와 연사 속도가 더욱 빨라져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도 놓치지 않는데요. 이미지 읽기 속도는 3.5배 빨라졌으며, 최대 120프레임 초고속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프리 캡처 기능을 지원해 셔터를 누르기 전 순간까지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죠.
Z6III는 고속 EVF 전자식 뷰파인더를 탑재해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는데요. 6K 60프레임 N RAW 및 Full HD 240프레임 초슬로우 모션 촬영이 가능해 영상 촬영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스포츠, 야생 동물, 액션 촬영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선명하게 포착하고 싶다면 Z6III를 선택해 보세요!
DSLR 카메라
Nikon D850

4,575만 화소의 초고해상도를 자랑하는 풀프레임 DSLR 카메라, D850. BSI CMOS 센서와 EXPEED 5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ISO 64에서 25600까지 지원해 저조도 환경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하는데요.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해 더욱 정교한 디테일을 표현할 수 있으며, 최대 9프레임 연속 촬영할 수 있어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필름 카메라 감성을 살리면서도 최신 기술을 활용하고 싶다면 D850이 제격입니다.
콤팩트 카메라
Nikon COOLPIX P1100

콤팩트한 크기의 COOLPIX P1100은 광학 125배 줌을 지원하며, 3,000mm 상당까지 초점거리를 제공합니다. 달 표면의 크레이터 질감까지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조류 관찰이나 천체 촬영, 스포츠 경기 촬영에도 최적화됐는데요. 원터치로 최적화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으며, 4K UHD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또한 4.0단 손 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고배율 줌에서도 흔들림 없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요. 초망원 촬영을 원하면서도 가볍고 간편한 카메라를 찾는다면 COOLPIX P1100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