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봄의 매력을 온전히 느끼고 싶다면 교토에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교토의 봄을 그야말로 그림처럼 아름다우며, 고요하면서 교토의 고유한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교토의 대표적인 명소들을 방문하면 봄의 상쾌한 공기와 함께 자연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죠. 고풍스러운 사원과 그 뒤로 펼쳐진 벚꽃의 조화는 교토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 – 청수사


풍요의 신을 모시는 신사로, 수천개의 붉은 도리이가 연결된 터널이 특징인 후시미 이나리 신사 입니다. 신과 인간의 세계를 구분하는 문으로 여겨진다고 하는데요, 영화 ‘게이샤의 추억’의 배경지로도 잘 알려져 있죠. 이나리 산의 정상까지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어 산을 오르면 경치와 더불어 작은 사당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산을 오르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오사카성

오사카는 일본의 활기찬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봄이 되면 그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특히 오사카성에서의 봄은 장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성곽과 그 주변을 둘러싼 벚꽃들이 어우러지며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죠. 오사카 성의 탑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벚꽃으로 둘러싸인 성곽이 한눈에 들어오고,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이 그야말로 그림 같네요.
오사카 조폐국


오사카성을 방문하셨다면, 또 하나의 벚꽃 명소인 조폐국도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일본의 화폐를 제조하는 기관으로, 서양식 건축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외관 디자인이 특징인 이곳은 특히 벚꽃 시즌에 정원을 개방하여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사람들이 찾는 인기 명소 입니다. 오사카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벚꽃을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