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의 랜드마크인 서울드래곤시티가 도심 속 미식 여행의 정점을 선보입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이 기존 라운지 바에서 한층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어요. 미식과 문화,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공간과 콘텐츠, 전반적인 경험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죠.

서울드래곤시티는 약 1,700개 객실을 갖춘 국내 최초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호텔 플렉스인데요. 고급 호텔, 레스토랑, 컨벤션, 스카이라운지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하이브리드 복합 공간으로, 레저와 비즈니스,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왕의 휴가를 의미하는 킹스베케이션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시간을 제안합니다. 탁 트인 전망 아래,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고급스러운 식사 메뉴와 바텐더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칵테일이 조화를 이루죠.
또한, 킹스베케이션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특별한 디너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디너 타임 해피아워 ‘스카이테리안 31’에서는 프리미엄 씨푸드 플래터, 부드러운 치킨 프리카세, 깊은 풍미의 소고기 스튜 등 고급 식재료로 완성한 다채로운 뷔페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주류와 디저트까지 곁들여져 완성도 높은 디너 코스를 경험할 수 있죠. 특별한 미식을 원한다면, 서울드래곤시티의 킹스베케이션을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스카이테리안 31 프로모션 뷔페는 1인 69,000원입니다. 서울 도심의 야경과 함께 특별한 미식을 경험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