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포드 호텔이 여섯 가지 테마형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숙박부터 미식, 웰니스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구성을 통해 풍성한 호텔 경험을 제안합니다.

최근 호텔 선택의 기준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테마형 패키지’로 옮겨가고 있는데요. 이에 발맞춰 엔포드 호텔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했습니다.
엔포드 스테이는 호텔 조식과 웰니스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가장 기본적인 구성입니다. 짧은 일정 속에서도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웰컴 엔포드는 기본 패키지에 웰컴 드링크가 포함되어 체크인 순간부터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엔포드 포유는 감각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로, 호텔 시그니처 어메니티 세트가 포함됩니다. 향기로운 어메니티는 여행의 여운을 계속 이어주죠.
엔포드 시즐링은 호텔 내 스테이크 레스토랑 ‘시즐링하우스’의 식사권이 포함된 미식 패키지로, 고급스러운 저녁 식사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샵 엔포드는 호텔 곳곳의 포토 스폿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입니다. SNS 인증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감성샷과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어요. 엔포드 올인클루시브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웰니스 부대시설 ‘어반오아시스’ 2인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비아라테’ 조식, 21층 라운지 웰컴 드링크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중식당 ‘베이징’의 런치 코스와 ‘시즐링하우스’의 디너까지 포함돼, 엔포드 호텔의 대표 F&B를 하루 안에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랍니다.
이번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어요. 청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엔포드 호텔의 리뉴얼 패키지를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