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공원이나 한적한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 할리스(HOLLYS)의 피크닉 아이템에 주목해 보시길. 이번 시즌, 할리스는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더한 피크닉매트와 보냉파우치 두 가지 MD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감성 가득한 봄 소풍을 제안합니다.
민트빛 설렘을 담은 ‘할리베어 피크닉 매트’
먼저 눈길을 끄는 제품은 할리베어 피크닉매트입니다. 산뜻한 민트 컬러와 귀여운 곰 캐릭터가 어우러진 디자인은 보는 것만으로도 봄기운을 느끼게 하는데요. 최대 4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돌돌 말아 손잡이로 묶으면 가방처럼 휴대할 수 있어 실용성도 뛰어납니다. 생활 방수 기능도 갖춰 촉촉한 잔디 위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연인과의 데이트는 물론 친구, 가족과의 나들이에도 제격이에요.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할리베어 보냉파우치’
피크닉 음료를 준비할 때 빠질 수 없는 보냉 아이템 역시 주목할 만합니다. 할리스는 피크닉매트와 함께 할리베어 보냉파우치도 한정 출시했어요. 귀여운 외형에 반전 수납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500ml 기준 음료수 6병까지 들어갈 만큼 넉넉합니다.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내부에는 3중 단열재가 적용돼 보온과 보냉 기능을 모두 갖췄죠. 시원한 음료는 차갑게, 따뜻한 도시락은 따뜻하게 유지해 줘 캠핑이나 야외 페스티벌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피크닉 MD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3월 14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13,000원 이상 구매 시, 할리베어 피크닉매트 또는 보냉파우치를 단 6,9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어요. 감성적인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피크닉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