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의 침대 프레임 토스티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Red Dot Design Award 2025)’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습니다.

©Iloom

토스티 침대 프레임은 따뜻한 우드톤의 샌드 오크 컬러와 뉴트럴한 색감이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침대 하부에 마련된 넓은 수납공간은 계절 이불이나 수납 박스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해 주며, 저상형 구조는 공간에 넓은 개방감을 더해주죠. 상단 헤드에는 간이 선반이 마련되어 있어, 무드 등이나 향초, 책 등을 올려두기에도 안성맞춤. 특히 모든 모서리를 사선형 엣지 마감으로 처리해, 시각적인 부드러움은 물론 안전성까지 높였습니다.

토스티는 내구성과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한 설계를 갖추고 있어요.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LPM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장기간 사용에도 변형이 적도록 설계되어 있어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침대로 제격입니다.

매년 수많은 글로벌 제품이 출품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토스티가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유는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 감성과 실용성의 균형입니다. 외형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사용자 중심의 설계, 정서적 가치를 공간에 스며들게 한 점도 돋보이죠. 호텔처럼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침실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 주목해야 할 제품입니다.